여행

구미역 맛집 돈까스 가게 추천, 매콤 돈까스 칡불냉면

YUREKA 2023. 2. 25. 18:07
반응형

구미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눈에 띄는 간판이 있어 오랜만에 방문하였다. '매콤돈까스 칡불냉면' 수원 성균관대 근처에서 자주 갔던 맛집이었는데 구미역 바로 앞에도 있어 들어가보았다.

구미역왼쪽 매콤돈까스 칡불냉면
매콤돈가스 앤 칡불냉면 구미역점

위치는 구미역에서 나오면 바로 왼쪽에 있다. 

 

테이블은 그래도 꽤 있는 편.

4인기준 테이블이 6개정도 있었고

인심 좋은 주인 부부가 운영하고 있다.

깔끔하고 흠 잡을곳 없는 시설 서비스.

 

가격은 의외로 비싼편.

기본 돈까스가 10,000원부터 시작하였고

냉면은 9,000원

돈냉면이라는 메뉴도 있다. 

다른 지점에서는 더 저렴했던 것 같은데

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나보다.

 

1시 좀 넘은 시각에

2~3테이블에 손님이 있었다.

 

냉면 돈까스, 돈까스와 냉면세트를 먹는 사람들도 많았다.

이야기를 들어보니 냉면에 돈까스를 얹는 식인데도

바삭함이 꽤 오래 유지된다고 한다.

기본돈까스

나는 매운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

'기본 돈까스'를 주문하였다. 

 

식전 스프, 돈까스 2장, 소스, 샐러드 등이

나온다. 

 

돈까스가 완전 바삭!

기름이 흐르지도 않아 느끼함도 덜했고

소스와 궁합도 너무 잘 어울렸다.

가격값을 충분히 하는 느낌!

 

아마 다시 구미쪽에 가더라도

다시 방문할 만큼 맛있는 곳이었다.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